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12월 10일 월요일

대전국제와인페어 입장권으로 제휴 음식점 할인받으세요

지역 상권과 연계한 공동 할인 행사

(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8월 05일 10시 30분

대전마케팅공사는 ‘2018 대전국제와인페어’입장료와 제휴 음식점의 음식값을 상호 할인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제공=대전마케팅공사)

대전국제와인페어 입장권만 있으면 대전 지역 내 와인을 취급하는 28개 주요 음식점의 음식값을 할인받을 수 있다.
 
대전마케팅공사는‘2018 대전국제와인페어(8.31∼9.2, 대전무역전시관)’입장료와 제휴 음식점의 음식값을 상호 할인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8월 중 제휴 음식점을 방문한 고객이 영수증을 지참하고 대전국제와인페어 입장권(1만원) 구매시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와인페어를 관람한 고객이 입장권에 인쇄된 QR 코드를 스캔하고 원하는 제휴 음식점을 선택․방문해 입장권을 제시하면 음식값을 할인(10%∼50%, 업장별․메뉴별 상이)받을 수 있다.
 
공사는 이들 제휴 업체를 와인페어의 바이어 자격으로 초청하여 국내 와인 생산자 및 와인 수입사와의 비즈니스 상담을 주선함으로써 제휴업체는 소비자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와인을 저렴한 가격으로 비교 선택하고 전시회에 참가한 와인 업체는 신규 거래처를 발굴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최철규 사장은 “이번 제휴 행사는 대전국제와인페어와 지역 상권을 연계한 시범운영의 성격으로 행사 후 운영 성과 분석과 함께 미비점을 보완하면서 내년부터는 원도심을 거점으로 대상과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와인페어를 활용한 지역 상권의 활로 모색을 위해 앞으로 한층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대전국제와인페어는 문화체육관광부로터 2018년 육성축제로 선정됨에 따라 와인을 통한 문화 교류와 비즈니스가 어우러진 종합 와인 문화행사로 프로그램을 재정비하여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