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봉화 청량사 연회회 소아암 돕기 성금 전달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남효선기자 송고시간 2018-08-06 15:36

6일 경북 봉화군 소재 고찰인 청량사 봉사단체인 연화회가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봉화군 상운면 가곡 1리 김기철(17 가명) 가구를 방문해 성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봉화군)

경북 봉화군 소재 고찰인 청량사 봉사단체인 연화회(회장 임혜경)가 6일 오전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봉화군 상운면 가곡 1리 김기철(17 가명) 가구를 방문해 성금 150만원을 전달했다.

이웃사랑 봉사단체인 청량사 연화회 회원들은 지난 단옷날 쑥떡 나눔 행사로 얻은 수익금 중 일부를 전달하며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성금 전달 가구는 기초생활수급가정으로 지난해 12월 흉막암 진단을 받은 아동의 지속된 항암 치료비와 주 소득원 부재로 생계유지에 큰 어려움을 겪어왔으며 성금을 전해준 연화회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박남주 상운면장은 "소아암 치료비로 인해 경제적으로 힘든 저소득 가정에 많은 도움을 주신 청량사 연화회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웃을 위한 선한 마음이 아동을 건강하게 완쾌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량사 연화회는 22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는 봉사단체로 매해 단옷날 쑥떡 나눔행사로 얻은 수익금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전달 등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