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일산영어학원 쉬워쉬워어학원, 영어회화 수업 통해 워라밸 도모한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상진기자 송고시간 2018-08-09 13:18

(사진제공=일산 쉬워쉬워어학원)

휴가철을 앞두고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해외여행객이 증가하는 가운데 한국관광공사는 2018년 올해 약 3천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이는 YOLO(You Only Live Once)에 이어 워라벨(Work-life balance,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려는 움직임) 문화적 트렌드가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에 나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요즘 사람들 사이에서 영어공부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즐기며 배우고 싶은 영어는 사회 다방면에서 활용 가능한데다 해외 여행 등 출국 시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일산영어회화학원 쉬워쉬워 관계자는 “일산영어학원을 알아보는 경우는 다양하며 해외여행을 앞두고 단기간 성인영어회화를 배우려는 주부,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대학생, 장기적으로 해외 이민 또는 유학을 준비하는 직장인, 토플 텝스등의 시험준비하는 취준생 등 많은 이들이 영어를 접하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학원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일대일 맞춤식 수업을 진행하는 일산영어회화학원 쉬워쉬워는 특히 영어회화수업 수요가 많은 편으로 알려져 있다. 쉬워쉬워어학원 측에 따르면 영어회화 수강생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로 지난해보다 40% 증가했다.

자매학원인 일산영어학원 스텝업 관계자는 "영어회화실력은 벼락치기 공부로는 한계가 있다. 해외에 나가보지 못한 이들에게 교포 또는 원어민 선생님과 1:1로 만나서 울렁증을 극복하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는 것부터 시작해 꾸준히 진행해야 실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40여 명의 교포, 원어민, 한인 선생님이 있어 맞춤식 일대일영어회화가 가능한 쉬워쉬워와 스텝업은 각각 일산동구와 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김포 지역에서 찾아오는 수강생도 많다. 상담은 예약제로 기초, 고급레벨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수강 가능하며 수강생들에게 한 달에 4번 오픈되는 무료수업 혜택도 제공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