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고령군 운수면, '주민참여형 운수면 종합발전계획 수립' 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8-08-12 08:01

고령군 운수면이 지난 10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운수면발전협의회원, 이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참여형 운수면 종합발전계획 수립'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고령군청)

경북 고령군 운수면(면장 이경근)은 지난 10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운수면발전협의회원, 이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참여형 운수면 종합발전계획 수립'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용역사의 과업수행 계획보고와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의 용역에 대한 이해를 돕고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했다.

'주민참여형 운수면 종합발전계획 수립' 용역은 운수면의 미래 발전비전과 목표를 제시하고 운수면의 무궁한 유.무형 자원을 지역실정에 맞게 사업과제를 발굴해 주민들이 참여해 이익창출 및 운수면의 발전을 위한 초석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이경근 면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용역은 운수면의 미래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로드맵이 될 것이라 생각하며, 충실한 연구용역을 통해 실현가능한 구체적인 아이템을 발굴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