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체육학, 경영학 전공 2018학년도 2학기 학생 모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상진기자 송고시간 2018-08-16 10:24

(사진제공=가천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메디컬캠퍼스))

인천 연수구에 위치하고 있는 가천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메디컬캠퍼스)에서는 수능 성적과 관계없이 체육학 전공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선착순 모집 중이다.

이 과정은 체육지도자나 스포츠 관련 업계로 진로를 희망하는 사람이 체육학 전공 학사학위를 수능이나 내신과 관계없이 자신의 노력 여하에 따라 기간을 단축하여 4년제 대학 졸업자들과 동등한 가천대학교 총장 명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주목 받고 있다.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체육학 전공은 학사학위에 필요한 총140학점 중에서 가천대학교에서 84학점 이상 이수하면 가천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를 수여한다. 

이 밖에도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간호학, 물리치료학, 방사선학, 작업치료학, 경영학 학점은행제 학사학위취득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간호·보건계열은 3년제 전문대학의 해당 전공학과를 졸업한 뒤 국가자격을 취득했다면 한 학기 또는 두 학기에 걸쳐 이 과정을 이수하면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경영학 전공의 경우 체육학 전공과정과 마찬가지로 고등학교 졸업 이상이나 동등 학력을 소지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경영학 전공의 경우 일과 학습을 병행할 수 있도록 주말특별과정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성적장학금과 대표장학금, 보훈장학금, 가족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혜택이 주어진다.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사학위취득과정 외에 비학위과정인 구성기학, 현공생활풍수, 서예, 웃음운동지도자자격증 등 일반교육과정도 개설하여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보다 자세한 모집 상세 요강은 가천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메디컬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