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 특가 할인 이벤트 펼쳐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8-18 00:00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 패키지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를 통해 경록의 대표적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인 평생회원반과 전과목대비반을 85% 가량 할인된 특가로 등록할 수 있다. 또한 부동산 경기와 무관하게 안정적으로 수익을 내기 용이한 임대관리사를 양성하는 과정과 공경매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온라인 모의고사 무제한 응시가 가능한 ‘IT 학습센터’ 이용권, PC와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교재 E북도 제공 받는다.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과 전과목대비반은 인강과 교재를 포함하고 있다. 평생회원반은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 가능한 패키지이며, 공인중개사 자격증 단기 취득 희망자를 위한 전과목대비반은 2019년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두 패키지 모두 수강기간 동안 포함된 교육콘텐츠를 추가비용 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두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줄인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이에 전문적인 것은 물론, 합격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반복학습을 시간낭비 없이 단기에도 여러 번 할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한편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이벤트’, ‘즐겨찾기 추가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 모두 참여해 증정 받은 포인트를 사용할 경우,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을 이미 85% 할인된 금액에서 53,000원이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더욱 저렴하게 등록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