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중고차할부전문 싸이카 이민성 대표 “신용회복중고차할부 맞춤형 전액할부 시스템 통해 안전하게 가능”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8-18 13:00

몇 년 전 신용회복을 신청하여 신용 상태가 좋지 않았던 J씨는 아이들의 등하교를 위한 중고차 구매가 필요해져 중고차 구매를 알아보았으나 일시납으로 구매하기에는 부담이 컸다고 한다. 

그러던 중 J씨는 중고차 매매사이트의 맞춤형 전액할부 시스템을 알게 되어 조회기록이 남지 않는 가조회 시스템을 통해 사전 조회를 해본 후 안정적인 할부 진행이 가능했다고 전했다.

이에 중고차할부전문 싸이카 이민성 대표는 “우리는 저신용자, 무직자, 군미필자, 95년생 등 다른 곳에서 할부를 거절 받으신 분들도 할부 진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저신용자중고차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등 신용상황에 맞는 자체 맞춤형 전액할부 서비스로 제 1금융권인 우리은행, 신한은행에서 진행하는 할부 진행 시스템으로 소비자가 최저이율로 중고차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싸이카 측은 저신용자들의 중고차 구매 시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할부 금리가 나에게 적합한 금리인지 따져보고 구매하고자 하는 차량이 실매물인지, 터무니 없이 시세보다 저렴한 차량은 아닌지, 차량의 연식, 사고 이력 등을 꼼꼼하게 신경써야 허위매물 피해 없이 중고차 구매가 가능하다고 알렸다. 또 할부로 구매하고자 하는 차량이 실매물인지, 터무니 없이 시세보다 저렴한 차량은 아닌지, 차량의 연식, 사고 이력 등을 꼼꼼하게 신경써야 허위매물 피해 없이 중고차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허위매물 근절 캠페인을 통해 양심적인 매물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싸이카 측의 모든 중고차는 출고 전 철저하고 완벽한 차량정비를 마친 후 출고가 되기 때문에 허위매물에 대한 피해 걱정이 없다고 밝혔다.

한편, 중고자동차 매물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싸이카 측은 서울, 수원, 부천, 시흥, 안산, 화성, 인천 등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의 모든 매물을 자택 방문해 최고가 매입, 팔기를 진행하고 있으며 중고차 내차팔기, 내중고차가격, 내차시세 등을 통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간단한 절차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