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벤스랩, 다이아몬드 필링 앤 뉴셀 프로그램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8-23 15:13

탈모 샴푸 ‘하이알 3’와 약국판매 보습 화장품 ‘아토베니아’ 등 천연 성분 화장품 기업 벤스랩이 수원대학교 생명과학과 정종문 교수와 공동연구를 통해 ‘베니아III 다이아몬드 필링 앤 뉴셀 프로그램’을 새로 출시했다. 트러블 부위의 피부를 새로운 피부로 리뉴얼하는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이다.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춰 4주 단위로 관리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다이아몬드 필링 앤 뉴셀 프로그램’은 내추럴 필링 성분으로 묵은 각질을 벗겨내고 고순도 스피큘과 미세 다이아몬드 입자를 피부 속 깊숙이 흡수시켜 잠든 피부세포를 활성화시킨다. 미세 다이아몬드 입자와 진주 분말 성분이 통증과 자극은 줄이고 피부 세포의 리뉴얼을 고르게 유도한다. 특허성분 GLCE와 마데카소사이드 등 진정 및 재생 성분이 풍부하게 작용하여 피부 턴오버가 정상화된 맑고 건강한 피부로의 빠른 정착을 돕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이아몬드 필링 앤 뉴셀 프로그램’은 임팩트 크림, 미스트, 앰플, 재생크림을 비롯하여 총 8종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전 제품이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에서 얻은 천연성분 위주로 사용하여 피부자극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서원글로벌 피부임상센터에서 2주간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눈가 부위 주름 크기가 평균 18% 감소하였고, 주름 깊이가 평균 21% 감소하는 등 주름 개선 효과가 탁월했다. 또한 피부 수분 함유량이 평균 32% 증가하고 각질량은 19% 감소하는 등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사용 후 만족도 조사에서는 피부 톤, 피부 탄력, 피부 윤기 및 모공 크기 개선 효과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

베니아 대구 총판 이정희 사장은 ‘‘필링 후에는 확실한 애프터케어가 중요한데, 필링과 재생을 연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충분한 용량의 앰플과 재생크림이 들어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고객들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벤스랩은 신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해외 바이어들과 상담을 통해 뉴질랜드와 베트남 등에 공급계약을 체결하였고, 중국은 올해 연말쯤 예정된 위생허가에 대비해 사전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상담 또는 대리점 개설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