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12월 17일 월요일

에스핏, 덕다운 소재 롱다운 8종 사전예약 시작… 최대 50% 할인

전년에 완판된 롱다운 점퍼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덕다운 충전재로 선봬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8월 24일 09시 00분

▲ 에스핏 사전판매 포스터

아동복 전문기업 ㈜삼원이 전개하는 아동복 브랜드 ‘SFIT(에스핏)’이 8월 24일(금)부터 9월 14일(금)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최대 50% 할인하는 롱다운 사전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판매기간 에센셜 롱다운, 베스트 롱다운 등 8종 롱다운 점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토들러 상품은 8만원, 주니어 상품은 10만원씩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정상가 대비 최대 50% 이상 할인된 금액이며,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에는 정상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롱다운 점퍼는 전년에 완판된 롱다운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솜털 80, 깃털 20 혼용률의 덕다운 충전재 사양으로 출시되었다. 베이직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사이드 부분에 트임을 넣어 활동적인 아이들을 고려해 편안한 핏감을 살렸다.

에스핏 관계자는 “롱다운점퍼가 키즈시장에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만큼 이번 시즌에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생산 물량을 확대했다”라며, “지난 롱다운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특히 편안한 핏감을 살리고 충전재 사양을 높여 보온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한편, ㈜삼원색의 신규브랜드 ‘일루프’가 올 9월 런칭될 예정이며, 유러피안 콘셉트의 감각적이고 패셔너플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