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천안 오성고, 1학년 학생 대상 ‘흡연예방’ 뮤지컬 공연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영민기자 송고시간 2018-08-24 18:34

공감 가는 내용 통해 학생들의 큰 호응 얻어
천안오성고등학교가 24일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흡연예방을 주제로 하는 뮤지컬을 공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사진제공=천안오성고등학교)

천안오성고등학교가 24일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흡연예방을 주제로 하는 뮤지컬을 공연했다.

이날 교내 강당에서 1학년 학생 37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된 공연은 시종일관 웃음과 박수가 떠나지 않았을 정도로 학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날 공연된 뮤지컬은 교내 크고 작은 문제를 일으키는 학생들을 모아 개선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동분서주하는 마장관 선생님의 이야기를 재밌게 엮은 내용으로 어느 학교에서나 있을법한 주제로 큰 공감을 샀다.

공연을 관람한 나윤호 학생은 “재밌는 줄거리와 노래 속에서 흡연의 유해성이 잘 드러나고 있어 학생들의 흡연예방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 생각한다”며 “주변에도 담배를 피는 친구들이 몇몇 있는데 이 공연을 보고 금연의지가 굳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연을 주관한 송민섭 보건교사는 “학생들의 흡연예방 및 금연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면서 “학교에서 교직원은 물론 가정과 사회에서도 청소년의 흡연예방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