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백운호수 맛집 토속음식점 산나래, 자연 속에서 산책하며 식사 맛볼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8-25 10:00

사진제공 = 산나래한정식

최근에는 유명한 호텔 뷔페, 고급스런 분위기의 중식당, 일식당을 예약하는 이들이 많으나 그 중에서도 건강과 함께 정갈한 맛을 자랑하는 한정식의 다양한 코스요리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부드러운 나무선이 도드라지는 우드테이블과, 도자기그릇을 사용하는 '산나래한정식'은 임금님 수라상과 같은 푸짐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경기도 의왕시에 백운호수를 감싸고 있는 이곳은 평상시 인스턴트에 찌든 몸을 위하여 건강한 식자재로 활용한 한정식의 진수를 보여준다.  

의왕 맛집 중 하나로도 통하는 토속음식 전문점 산나래한정식에서는 가족모임이나, 비즈니스모임, 각종모임이 가능하며 100명 수용이 가능하다. 

이곳의 독특한 점은 제철음식으로 식자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그때마다 새로운 음식메뉴를 접할 수 있는 한정식집이다. 

그 가운데 단연 인기메뉴인 산나래 곤드레밥, 가지무침, 석갈비, 백김치, 도토리묵, 된장찌개, 고사리나물, 제육볶음 등 한정식 메뉴는 속이 부담스럽지 않도록, 자극적이지지 않은 자연 본연의 맛과 양념의 어우러짐을 맛볼 수 있다. 

후식으로는 단호박 식혜 또는 향긋한 향을 자랑하는 커피가 마련되어 있어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백운호수 맛집 산나래 한정식 관계자는 “식당 위쪽으로 넓은 정원이 있다. 산책코스로도 좋고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모임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무엇보다 고객들의 연령대를 고려한 메뉴 및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 개발과 체계화된 서비스로 믿고 먹을 수 있는 한정식집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백운호수 맛집 토속음식점 산나래 한정식은 오후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며, 주말에는 바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운영시간 및 예약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