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넵스홈’ 런칭 기념, 디자인 가구 최대 30% 할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06 14:37

사진제공 = 넵스홈

고급 주방 가구 사업으로 입지를 굳힌 ‘넵스’에서 종합 가구업체 ‘넵스홈’을 런칭했다. 넵스홈 쇼핑몰 오픈과 함께 2018년 7월 파주 전시장을 오픈했으며, 오는 2018년 논현동 전시장도 오픈될 예정이다.

‘넵스홈’은 공간의 변화를 주도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트렌디한 가구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친근함을 지향하고 있다.

현재 넵스홈은 소파, 체어, 스툴, 테이블, 쿠션, 거실장 등 다양한 홈 퍼니싱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까지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 = 넵스홈

특히 케네트 가죽 소파는 절개선 최소화로 착석감을 높이고,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컬러감으로 특별한 감성을 공간에 녹여내어 인기를 얻고 있다.

넵스홈 관계자는 “자체 디자인 연구를 통해 국내 소비자의 요구에 최적화된 고급 가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가구들을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넵스홈은 오픈 런칭 기념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하는 득템 패키지 이벤트와 회원 가입 후 1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VIP를 선정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