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포천가구단지 소낭구 포천점, 가을맞이 다양한 신제품 가구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05 11:09

가을을 맞이하여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포천가구단지에 위치한 소낭구 포천점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원목가구는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이 가능하고, 원목에서 발생하는 피톤치드가 아토피개선, 면역력강화, 집안 세균감소 등에 도움을 주어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으며 재방문 하는 고객들이 많다.

매장 내 수납침대, 원목식탁, 원목거실장, 원목책상, 원목서랍장, 원목장롱, 원목화장대 등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근 리빙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자연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우드슬랩 테이블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이외에도 매트리스, 썬브렐라소파,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샤무드 소파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소낭구 포천점은 소파는 자체공장 운영으로 국내생산 중이며, 복잡한 중간 유통과정을 빼 최저마진으로 가성비 좋은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A/S도 직영으로 확실하게 운영 중으로 더욱 철저한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다.

소낭구 포천점 관계자는 “집구조, 환경에 맞게 1:1 맞춤상담을 통해 보다 완벽한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어 원목가구, 드라마가구, 디자인가구, 모던가구, 북유럽가구, 수입가구, 엔틱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수제가구, 디자이너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한자리에서 비교 가능하다.

소낭구 포천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