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카페창업브랜드 ‘커피홀’ 천안 신부점 선착순 영화 무료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9-06 12:00

유망커피전문점창업 ‘커피홀’ 천안 신부점 영화무료이벤트 (사진제공=커피홀 베이커리)

지난 7월 천안 신부동에 오픈한 프랜차이즈카페 ‘커피홀’에서 선착순 영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커피홀’ 천안 신부점에서 15,000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280개 영화관(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무료영화예매권을 선착순 증정하고 있으며 위의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커피홀’ 천안 신부점의 경우 SNS를 통해 커피홀의 메뉴와 이벤트 등을 공유하며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진행함으로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천안 신부점 가맹점주는 “커피홀 매장을 찾아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기위해 이번 영화 티켓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러한 사례로 보았을 때,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유지와 폐업률을 낮추기 위해서는 본사에만 의지하기 보다 가맹점주들의 노력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TV프로그램에 등장한 수원대 카페 ‘커피홀 베이커리’ 수원대점의 경우 별도의 커피와 베이커리 수업을 받으며 매장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청주 카페 ‘커피홀’ ‘청주 용정점에서는 친절한 손님응대와 더불어 깨끗한 매장환경을 유지하며 주변에 위치한 매장들과 비교해 좋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커피홀’은 가맹점과 상생하는 프랜차이즈를 목표로 가맹비, 교육비, 물류보증금, 로열티 4가지를 모두 한시적 면제하는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통해 카페창업비용을 낮추고 있다. 또한 높은 광고비용이 발생되는 드라마, 연예인 협찬 대신 실질적으로 매장운영에 도움될 수 있는 홍보를 통해 가맹점주들의 광고비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며 호평을 얻고 있다.

한 편, 커피홀은 성남, 미아, 창녕에 연이은 매장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고급스럽고 깔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