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온열효과 결합·수정으로 신체 변화 불러오는 크리스탈라이프,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수상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07 14:05

예로부터 수정은 생명을 유지하고 번영시키는 능력이 있으며 마음의 안정, 정신적, 육체적 건강 극대화와 좋은 기를 증폭시키고 나쁜 기를 방지하는 등의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러한 수정에 대한 연구와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우리 몸의 건강을 되찾는 힐링센터를 운영하며 관련 제품 개발에 앞장서고 있는 유지윤 대표는 다양한 경로로 수정의 진가를 알리기 위해 노력한다고 전했다.

유 대표가 설립한 유지윤백수정연구센터는 수정의 자체온열 효과를 이용한 수정 침대를 다수 구비하고 있어, 수정의 효능을 손쉽게 체험할 수 있다. 수정과 다이아몬드를 결합하여 만든 수정 침대는 수정에서 발산되는 에너지가 피부 속까지 스며들어 신체의 생체리듬을 활발하게 하며 혈액순환 촉진과 신진대사 활성화 등에 좋은 효능을 발휘한다. 특히 원적외선을 활용하여 수정에서 발생하는 온열효과를 극대화한 설계 덕분에 1시간 정도의 체험만으로도 몸속의 노폐물이 빠져나가고 개운해지는 한편 기분이 상쾌해지는 긍정적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수정 침대는 출시와 함께 한국전기안전검사와 전자파 안전검사 승인을 받고 특허 2건을 출원하였으며 중국에서도 특허가 등록된 상태다. 아직까지 국내에서 수정을 활용한 건강 제품이 크게 인지도가 높지 않은 상황이기에 수정 침대의 인지도를 높이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빠르게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 길을 찾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유 대표는 “대체의학을 찾는 사람들은 지나치게 많은 정보 속에서 원석을 골라내는 것 자체를 너무나 힘들어한다. 그렇기 때문에 정확한 길을 제시하고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수정의 효능을 알리고자 나선 것이다. 수정 관련 연구가 선행되어온 해외의 경우에는 관련 사업에 대한 문의 역시 활발한 편이며,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들은 8월 16일부터 3일간 열린 ‘2018 닝보 아시아 태평양 뷰티 웰니스 엑스포’ 에 참여하여 유지윤백수정연구소와 이들의 브랜드인 ‘크리스탈 라이프’ 의 경쟁력을 소개했다. 이번 엑스포에서는 우리나라 수정보석 테라피의 창시자인 이영이 교수의 온열수정을 이용한 미용기기를 함께 소개했으며, 온 몸의 바이오리듬을 잡고 더욱 집중적인 시너지 효과를 증대시켜주는 특유의 효능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18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건강뷰티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유 대표는 우선 건강에 대한 집중적 케어가 필요한 여성들, 특히 산모들에게 수정 침대를 보급할 것이라고 언급하며, “본격적으로 제품을 보급하기 위해서는 학술적인 연구 역시 병행되어야 하지만 아직은 미흡한 수준이다. 앞으로 수정의 효능에 대해 널리 알리고 긍정적인 영향을 발휘하여 더욱 많은 이들이 저와 함께했으면 하는 바람을 갖고 있다”는 소망을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