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밥플러스, 모든 스마트폰에 사용 가능한 3A 초고속 마그네틱 충전케이블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07 15:56

스마트폰용 케이스 및 태블릿케이스 개발, 제조업체인 밥플러스(대표 오승균)에서 고속충전용 마그네틱케이블을 출시했다.

특허 출원 한 스마트폰용 3A초고속 마그네틱충전케이블은 기존 스프링핀 접속 방식이 아닌 리드USB타입의 접속 방식으로 개발해 9V, 2A 고속충전은 물론 30% 더 빠른 충전을 할 수 있고 스프링핀 방식의 접속 불량과 발열현상 등 기존의 문제를 개선했다.

고속충전용 마그네틱 케이블은 양면 데이터 전송은 물론 양면 모두 고속충전을 지원해 최근 사용중인 C타입 커넥터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마이크로5핀과 애플 라이트닝8핀 커넥터와도 한 케이블로 호환이 가능하다. 리드USB 마그네틱 접속 방식은 충전케이블과 스마트폰 충전 단자 부분을 자석 방식으로 연결해 충전의 용이함과 편리성을 도모할 뿐 아니라, 스마트폰 충전 시 충전 단자를 꼽고 빼면서 발생하는 충전단자 포트의 불량을 획기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 또 기존 스프링핀 접속 방식에 비해 10배 이상 내구성을 보장하는 100,000회 접속을 보장하고 있다.

아울러 강한 네오시움 자석을 이용해 충전 중에도 휴대폰 사용을 가능케했다. 또한 차량용 충전 케이블로 사용시 케이블 관리를 위해 동봉한 메탈판과 케이블일체형 흡착판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뿐만 아니라 알루미늄 메탈 커버로 내구성을 강화했고 LED표시등이 있어 야간에도 케이블의 위치를 식별할 수 있다.

3A초고속 마그네틱 케이블은 타입C, 마이크로5핀, 애플 라이트닝8핀 커넥터와 호환이 되도록 개발해 모든 스마트폰에 사용이 가능하며 옵션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기존 출시한 밥플러스의 까올스가죽케이스와 결합 사용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