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나비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추석맞이 감사 할인행사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07 19:02

천연라텍스 전문 브랜드 나비드라텍스가 ‘추석맞이 감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나비드는 국내에 천연라텍스를 도입해 지난 18년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받아온 백화점 입점 라텍스 브랜드이다.

이번 행사는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추석 선물은 라돈과 유해물질로부터 가장 안전하고 잠자리가 편안한 나비드 천연라텍스로 준비했으면 하는 바램에서 기획되었다.
▲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사진제공=나비드라텍스)
나비드라텍스 온라인 전용상품인 ‘콜롬보’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의 경우 전 품목 4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나비드 라텍스의 프리미엄 제품의 경우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구매한 상품에 따라 라텍스 목침, 라텍스 바디필로우, 매트리스 겉커버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천연라텍스 베개 코지 시리즈인 경우, 행사기간 동안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어 나비드 LED+수납 모던 침대프레임 신규출시 기념으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세트로 함께 구입하는 경우 40% 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다.

포토후기에 참여하면 바디필로우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추석맞이 행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분당판교점, 동탄점, 천안점, 용인아울렛점, 고양스타필드점 등 매장과 백화점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