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괴산댐서 정화활동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영재기자 송고시간 2018-09-08 17:21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괴산군지회(회장 이건규)가 8일 충북 괴산군 칠성면 괴산댐에서 수중.수변 정화활동 행사를 가진 가운데 이 행사에 참여한 강원도, 경기도, 충주시에서 온 특수임무유공자 회원과 자원봉사자들이 이차영 괴산군수(맨 앞줄 오른쪽 세 번째)와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제공=괴산군청)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괴산군지회(회장 이건규)가 8일 충북 괴산군 칠성면 괴산댐에서 수중.수변 정화활동 행사를 가졌다.

이날 정화활동에 괴산군을 비롯한 강원도, 경기도, 충주시에서 온 특수임무유공자 회원과 자원봉사자 50여명이 함께 했다.

이번 정화활동은 괴산군의 대표 명소로 자리 잡은 산막이옛길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괴산댐의 수변 경관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특수훈련을 받은 회원들이 잠수해 수중에 있는 부유물을 수거하는 역할을 담당했고, 나머지 회원들은 괴산댐 주변에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이날 현장을 찾아 “조국을 위해 숭고한 희생을 하신 특수임무용사들이 존경과 예우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봉사활동에 특수임무유공자회가 선도적인 역할을 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특수임무유공자회는 특수임무 수행과 관련, 국가를 위해 희생한 특수임무 유공자의 명예를 선양하고 국민의 애국심 함양과 국가발전 및 조국의 평화적 통일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국가보훈단체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