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맛집 돈까스 '일출봉 돈까스(구 봉유돈까스)' 제주산 흑돼지돈까스 만나볼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12 16:34

국내에서 가장 이국적인 풍광과 다양한 먹거리로 사랑 받는 관광명소는 제주도이다. 특히나 형형색색의 단풍구경가기 좋은 이맘때 제주도는 특유의 운치를 뽐내며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제주도의 관광지 중 제주동부 지역은 성산일출봉, 성산포, 만장굴, 비자림, 섭지코지, 우도 등 다양한 볼 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가 가득하다.

단연 제주도의 대표적인 먹거리로는 제주산 흑돼지가 손꼽히는데, 제주 흑돼지로 두툼한 돈까스 맛집으로 정평이 난 '일출봉 돈까스(구 봉유돈까스)'를 소개한다.

성산일충봉과 근접해 있는 섭지코지 맛집 '일충봉 돈까스'는 카페같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제주도 여행 온 연인들에게 최고의 장소로 통한다.

이곳의 겉은 바삭하며 속살은 부드러운 제주산 흑돼지돈까스가 메인 메뉴로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불짬뽕, 후라이드 치킨, 전복 버터구이 등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관광객들의 눈과 입을 만족 시킨다.

제주산 흑돼지돈까스는 제대로 손질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튀겨내면 그 본연의 식감 보다 질길 수 있는데, 수많은 레시피 연구개발법을 통해 부드러운 식감이 돈까스 튀김과 잘 어우러 질 수 있도록 완성했다. 여기에 추가로 ‘일출봉 돈까스’만의 특제 소스를 활용하여 곁들여 먹으면 안성맞춤이다.

튀김류만 먹었을 때 느낄 수 있는 느끼함을 없앨 수 있는 불짬뽕은 전복, 새우 등 푸짐한 재료로 바다향이 짙게 베어난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 든든하게 속을 얼큰하게 채워주기 때문에 흑돼지 돈까스와 함께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다.

제주 섭지코지 맛집 ‘일출봉 돈까스’ 점주는 “이곳은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등 주변 관광지를 둘러본 후 식사할 수 있다”며 “제주의 명물을 눈과 입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섭지코지 맛집 ‘일출봉 돈까스(구 봉유돈까스)’의 예약 및 약도 문의는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