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수입차 전문 정비업체 ‘인천 송림 원모터스’ 외제 자동차 중고부품과 새부품 선택 수리 제공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17 13:41

수입차 서비스 기간이 지나게 되면 수입차서비스센터의 가격이 부담되기 때문에 일산, 인천 수입차정비업체 지역으로가 수입차 정비를 받는 이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지난달에는 계속 되는 폭염으로 인해 엔진 과열 폭발 사고들이 이어지고 차량 결함 이상 증상까지 나타나고 있어 차량 안전에 대한 두려움이 커지고 있으며 수입차의 문제는 큰 사회적 이슈로 떠올랐다.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수입차 직영 서비스센터는 540여 곳 정도에 불과해 공식서비스센터에서 간단한 안전점검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긴 대기 순번을 기다려야 해 차량결함에 대한 AS 역시도 오래 걸렸다.

수입차 정비소 인천 송림 원모터스 카센타에서는 자동차와 관련한 엔진, 미션, 하체(하부), 경정비, 오일교환, 라이닝 등 다양한 수리와 정비가 가능한 전문업체이며 독일 3사 비엠더블류(BMW), 아우디(AUDI), 벤츠(BENZ) 전용 진단기, 범용 진단기를 보유해 더 정확하게 수입 중고차 수리를 진행 할 수 있다.

또한 수입차 부품으로 BMW 부품, 아우디 부품, 벤츠 부품 등을 신품과 수입차중고부품 중 선택해 수리할 수 있으며 중고품을 이용할 경우 신품보다는 가격이 낮아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자가 선택하며 벤츠수리, 아우디수리, BMW수리를 진행할 때 전문 진단기로 차 상태를 확실하게 확인해 정비가 진행된다.

인천 엔진미션 수리와 사고차 수리, 외제차 수리 전문 업체로써 일산, 경기도, 서울에서도 많이 찾아가는 수입차 경정비 원모터스 카센터 업체관계자는 “특히 BMW브레이크패드, 아우디 브레이크패드 교체비용이 저렴해 많은 소비자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에프터마켓 부품, OEM 부품, 정품OEM부품, 중고부품 등 다양한 부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