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새단장한 파로마 신 제주점, 추석맞이 가구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18 09:00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한 파로마 신제주점이 추석맞이 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전 품목 10~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제주도가구점 파로마는 침대 매트리스 전문샵, 아울렛 전용샵, 소파 전문샵 등 총 3개의 전시장으로 나눠져 있어 원하는 목적에 맞게 제주가구단지를 구경하기 편리하며, 평일 예약 시 일대일 상담서비스와 동시에 추가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육지와 연계하여 가구 공급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제주도 특성상 발생하는 1.5배 비싼 추가 배송비가 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파로마 가구’는 지속적인 품질 향상과 디자인 개발을 통한 친환경 제품 구성으로 생활 속 가까이 소비자의 선택에 즐거움을 주는 것은 물론, 제품의 기능성과 고급 소재 및 친환경 자재 사용을 강화하여 한층 더 가구의 복합적 특장점을 고루 갖추었다는 평을 받으면서 업계 및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주가구공단 파로마 관계자는 “현재 추석맞이 프로모션으로 빅세일에 들어갔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희망하는 인테리어에 꼭 맞는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로마 신제주가구점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