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애완용품 쇼핑몰 ‘뽀시래기’ 런칭 및 스프레이, 간식 등 신제품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9-19 17:07

1인 가구의 증가와 맞물리며 애완견, 애완묘를 키우는 반려동물 인구가 크게 늘면서 다양한 애완용품들의 필요성도 커지고 있다는 가운데, 애완동물 간식부터 용품까지 한 자리에서 구매 가능한 온라인 애완용품 쇼핑몰 ‘뽀시래기’가 정식 오픈을 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동시에 론칭했다.

‘뽀시래기’가 쇼핑몰 오픈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으로는 애완동물용 푸딩간식과 스프레이 제품군으로, 캐롤맛과 커스타드맛, 당근맛의 3종이 동시 출시된 푸딩간식 ‘아이퓨 푸딩’은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방법으로 수분과 영양분을 동시에 공급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파우치에 물을 넣고 흔들어 녹인 뒤 냉장고에 넣기만 하면 준비가 완료되어 바로 먹일 수 있으며 스파우트캡 용기를 통해 조금씩 짜서 먹이는 방식이기 때문에 먹이기도 쉽고 남은 양은 쉽게 보관할 수 있다.

‘뽀시래기 천연 스프레이’ 역시 호흡기, 해충방지, 진정 효과의 3종이 함께 출시됐다. 호흡기 스프레이는 식물성 에탄올의 살균효과와 비염, 감기 등에 효과적인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이 함유됐으며 호흡기 강화와 항바이러스 증진, 항균 및 소독효과 등을 기대할 수 있다.
 
해충방지 스프레이는 모기나 파리, 진드기 등의 접근을 방어해 감염성 질환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하며 진정 스프레이는 에센셜 오일로 반려동물의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완화시키고 감정의 균형을 잡아주도록 해 주인과 떨어지면 불안해하는 동물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도록 개발된 제품이다.이와 함께 고양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는 모래로 인한 사막화를 방지할 수 있는 친환경매트 ‘사막화방지 뽕뽕매트’도 함께 출시되어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아이퓨 푸딩’의 경우 런칭 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실시해 2주만에 262%의 펀딩을 달성하며 ‘뽀시래기’의 이름을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한 바 있으며, ‘뽀시래기 스프레이’는 론칭을 기념해 34% 할인이벤트가 적용되어 판매중인 상태다.

업체 측 관계자는 “오직 반려동물을 위한 상품만을 서비스하기 위해 기획, 준비된 브랜드로써 실제 애완동물을 키우며 꼭 필요한, 혹은 있으면 좋음직한 애완용품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런칭 전 펀딩에서 보여준 고객성원이 그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