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베이비페어 연합 행사 오프라인매장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20 11:00

▲서민갑부 육아대장 엄명섭 대표 (사진제공=육아대장)
오는 추석을 맞이해 출산, 유아용품 할인매장으로 유명한 3개 매장에서 연합 베이비페어 행사를 준비 중으로 그 주변 지역맘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흥 육아대장, 파주 베이비플러스, 청라 베이비플러스는 유아용품을 항상 저렴하게 판매하기로 유명한 매장이다. 얼마 전 티비프로그램인 ‘서민갑부’에도 출연해 소문이 자자하다.

파주 베이비플러스 이성훈 대표는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베이비페어와 코엑스 베이비페어가 대표적인데 베이비페어가 개최하기까지를 기다리지 않고 좀 더 가까운 매장을 찾아가 베이비페어보다, 인터넷최저가 검색보다 저렴하고 훨씬 많은 혜택을 드려 육아에 힘이 되고자 진행하는 프로젝트이며 공동구매로 지존 공급가보다 싸게 공급받아 그만큼의 이익을 얻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모두 돌려주고자하는 행사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3곳 매장 대표들이 모두 육아에 힘쓰고 있는 아빠들이라 부모의 마음으로 성심껏 준비한 행사라 주변 소비자들도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특히 유모차나 카시트는 아기의 특성과 주변환경에 따라 잘 구매해야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베이비페어에서 자기브랜드만의 장점만 살린 설명이 아니라 고객 상황에 맞게 적절한 단점까지도 비교 할 수 있다는 점과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크게 작용해 많은 예비맘과 예비아빠들이 찾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전국 무료택배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전화로도 상담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고 뿐만 아니라 국민출산용품브랜드 ‘밤부베베’도 전품목 최저가에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