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비프리투어,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전용 호핑 및 반딧불투어 특가오픈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20 14:43

▲코타키나발루 비프리 리치 반딧불투어 선셋 (사진제공 = 비프리투어)
역대급 무더위로 힘겹게 보낸 여름이 지나며 여름휴가철은 지나갔지만 연차 등을 더하면 최장 9일을 쉴 수 있는 추석명절을 이용한 가족여행이나 가을웨딩 시즌의 신혼여행 등 해외여행 수요는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이에 해외 유명관광지의 자유여행 액티비티와 입장권 등에 대해 프로모션을 적용해 판매하고 있는 ‘비프리투어’는 핫 해외여행지로 손꼽히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의 자유여행 상품들을 특가오픈 해 판매 중이다.

비프리투어의 특가가 적용된 코타키나발루 여행상품 중 하나로는 ‘동막골 스르방 반딧불투어’를 들 수 있다. 정가대비 38%나 할인적용 된 이 반딧불투어는 한국인 가이드와 현지인 전문가이드가 안내함으로써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현지식 식사와 세계 3대 선셋으로 꼽히는 유명 석양과 함께 반딧불을 볼 수 있는 투어상품이다. 이외에도 비프리투어에서는 무아라 반딧불투어, 나나문 반딧불투어, 비프리 반딧불투어 등 다양한 종류의 프로그램 중 원하는 여행코스를 골라 예약할 수 있다.

원주민과 함께 말레이시아 전통문화 체험을 하는 ‘마리마리 컬쳐빌리지’도 32%의 할인을 적용 받아 방문할 수 있다. 인기 프로그램 ‘정글의법칙’ 촬영지로도 알려진 이 곳은 과거로 돌아가 원주민 마을에서 함께 요리를 하거나 전통 술을 마실 수도 있으며, 기존에 봐왔던 투어들과 달리 의식주 체험 등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어 코타키나발루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된다.

‘사피 아일랜드 스쿠버다이빙’ 역시 13%의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데, 사피 섬은 코타키나발루의 여행객들이 필수로 방문하는 곳으로써 신기한 산호초들과 알록달록 귀여운 열대어들을 직접 눈앞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쿠버 자격증 소지자와 미 소지자 모두 안전하고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코타키나발루 관광객의 필수 여행코스로도 불린다.

비프리투어에는 이 외에도 출국시 예약하면 좋은 공항 근처 마사지샵, 코타키나발루 공항라운지 예약서비스부터, 사피섬&마누칸 호핑투어, 키나발루산&포링온천투어, 만따나니 스노클링, 선셋 디너크루즈 및 코타키나발루 시티투어 등 여러 종류의 액티비티 및 입장권이 오픈돼 있다.

이와 함께 해외 리조트 및 호텔 예약전문 서비스인 ‘럭셔리스테이’와의 연계로 현지 호텔 예약 시에도 액티비티 추가 할인쿠폰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해 코타키나발루 호텔예약도 혜택을 적용 받아 이용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코타키나발루는 여름휴가철에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이었던 만큼 엄선한 관광지와 액티비티만을 준비해 최대 수준의 할인을 적용해 오픈했다”며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에 있어 거의 모든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예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