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부산 남포동 YBM리즈토익, 2018년 하반기 리즈토익 대표팀의 전격 토익 고득점 지원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21 14:49

부산 남포동 토익 전문 YBM 광복지점은 증명된 강의력을 보유한 전문 강사진 리즈토익 조안나, 김수현 강사가 최강의 라인업으로 돌아왔다고 밝혔다. 기초 정리부터 고득점까지 최단기간 내에 좋은 성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는 입소문을 통해 여름방학 조기마감 행진 후에도 YBM광복지점의 ‘리즈토익’ 팀은 연일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YBM광복 리즈토익에서 RC를 담당하는 조안나 강사는 정확하고, 필수적인 영문법을 전달하여 영포자들에게 고득점까지 흔들리지 않는 문법의 기초를 잡아주는 것이 그녀만의 수업 방식이다. 뿐만 아니라 독해문제의 비중이 높아진 토익 RC파트를 위하여 끊어 읽기, 직독직해력을 길러주는 수업을 꼼꼼하게 진행하여 단시간에 정답을 찾아 정답률을 높여 주고 있다.

LC를 담당하는 김수현 강사는 정확한 문제와 보기 분석을 통하여 듣기 취약자들에게도 답을 찾을 수 있는 비법이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 특히 파트2 정답 찾는 방법, 오답 제거하는 스킬을 통해 어려워진 파트2에 대비할뿐만 아니라 파트3,4의 의도파악문제, 시각자료 연계문제등의 신유형 문제에서 만점을 받는 핵심 비법을 제시해 많은 LC만점자를 배출하고 있다.

YBM 광복 관계자는 “리즈토익은 수업을 따라오기 힘들거나 개인적인 사유로 수업에 빠지게 되는 수강생들을 위해 수업 동영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1:1 상담 및 매달 파이널 특강을 통하여 다각도로 수강생들을 관리하여 인기가 높다”고 밝혔고, “1달 만에 토익 점수가 200점이 오르거나, 매달 꾸준히 올라오는 학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로 리즈토익 수업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8월 31일 금요일부터 시작된 9월 클래스는 리즈토익 조안나, 김수현 선생님들의 지도 아래, 수강생들이 최단기간에 목표 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세심한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하반기 토익은 제 364회 토익부터 제 370회 토익까지 총 7개의 시험이 남아있으며, YBM부산광복의 대표팀은 리즈토익팀은 기업들과 정부 및 공공기관에서 요구하는 높은 수준의 토익 성적을 학생들이 달성 할 수 있도록 수업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YBM ‘리즈토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즈토익의 인스타그램, 카페,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수강 모집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