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폴리텍大 안성캠-공도읍행정복지센터, 청렴사회 협약 '체결'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8-09-28 09:11

27일 안성켐퍼스에서… 김진관 공도읍장 등 기관 및 사회단체장 12명 참석해
 
27일 한국폴리텍대학 경기 안성캠퍼스(학장 김애령)는 안성켐퍼스에서 경기 안성시 공도읍행정복지센터(공도읍장 김진관)와 반부패 청렴사회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안성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경기 안성캠퍼스(학장 김애령)는 27일 안성켐퍼스에서 경기 안성시 공도읍행정복지센터(공도읍장 김진관)와 반부패 청렴사회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애령 안성캠퍼스 학장, 김진관 공도읍장 등 기관 및 사회단체장 12명이 참석해 각종 청렴 및 반부패 관련 이슈들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토론을 통해 청렴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시민들의 반부패.청렴 활동의 의식개혁과 깨끗하고 공정한 사회구현을 위해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형성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이어 2018년도 안성캠퍼스의 상반기 사회공헌활동 추진실적 및 하반기 사회공헌활동 추진계획을 논의한 사회공헌활동위원회도 함께 개최좨 청렴사회 협약의 의미가 더욱 배가됐다.

김애령 학장은 “공도읍행정복지센터와 협약 체결을 통해 안성캠퍼스가 지역사회와 국민에게 신뢰받는 캠퍼스가 되기 위한 청렴사회 조성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