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온라인영어독서프로그램 YBM리더스 CJ오쇼핑 9월 28일 2차 생방송 전체 매진 기록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29 17:00

온라인영어독서프로그램 YBM리더스가 9월 28일 CJ오쇼핑 2차 방송에서 1차 방송에 이어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YBM리더스는 다른 영어독서와 다르게 YBM의 전문 영어독서지도 선생님의 1:1 수업을 통해 영어독서 습관 뿐만 아니라, 독해력‧어휘력‧회화능력 등 영어실력 전반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미국을 대표하는 출판사인 ‘호튼 미플린 하코트(Houghton Mifflin Harcourt)’의 교과서 1천여 권과, 칼데콧, 뉴베리 수상작과 같은 유명한 문학상을 보유 한 스콜라스틱(Scholastic) ‘북플릭스(BookFlix)’의 스토리 애니메이션으로 양질의 영어독서를 통해 정독과 다독 두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다.

1차 방송에 이어 이번 2차 방송에서는 구매고객 전원에게 YBM리더스 6개월 이용권과 함께 화상영어 3개월 이용권, 그리고 위 베어 베어스 납작쿠션을 제공해 빠른 속도로 매진을 기록했다.

YBM의 영어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한 온라인 영어독서 프로그램 YBM리더스는 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 엄마들에게 입소문이 퍼져 2차 방송 이후 3차 방송 또한 기대를 받고 있다.

YBM리더스는 2018년을 빛낼 대한민국 고객감동·국가경쟁력 브랜드 대상 ‘온라인 영어독서 학습’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