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원주 웨딩스쿨 웨딩박람회 오는 10월 20일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0-02 09:14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원주 웨딩스쿨 웨딩박람회가 오는 10월 20일 부터 22일까지 이틀에 걸쳐 원주 단구동 LG베스트샵에서 열린다.

웨딩스쿨은 원주시 가정지원센터와 연계해 예비 신랑신부에게 결혼지원금을 지급할 뿐 아니라 웨딩홀 연계를 통해 대관료무료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어 실질적으로 결혼준비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지난 웨딩스쿨박람회의 참여자들이 가장 큰 장점으로 뽑았던 것은 플래너들의 세심한 상담으로 결혼정보를 한자리에서 알 수 있었다는 것이다. 원주의 웨딩홀 내부 영상과 사진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웨딩스튜디오 앨범들을 한자리에서 비교 가능하게 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결혼준비에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마련인데 웨딩스쿨박람회에서는 짧은 시간을 들여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웨딩박람회에 참여한 한복, 예복, 혼수 등의 모든 업체가 다 원주권에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타 박람회에서는 서울업체가 주관하는 경우가 많아 정작 원주권 업체들이 박람회에 있지 않다는 것이다. 또한 웨딩스쿨웨딩박람회는 프로모션에 집중하기보다 신랑신부에게 최대의 할인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원주웨딩스쿨박람회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전화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