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몬스가구 송파 전시장, 신혼가구 위해 다양한 사은품 증정 및 할인혜택 제공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10-05 10:53

에몬스가구는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며 오랜시간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프리미엄 생활가구점이다. 고객들의 사랑 덕분에 올해까지 150여 개로 가구매장을 늘렸으며 특히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가정용가구 부문 1위 기업으로 7년 연속 선정되는 위엄을 토하기도 했다.

에몬스가구는 어려운 시기가 닥쳐도 변함없이 저가 제품보다는 품질높은 프리미엄가구를 만들어 승부를 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AI가 수면의 질을 진단해주고 자동으로 자세를 교정해주는 모션베드(전동침대)와 스마트폰 앱으로 조작하는 전동소파 등을 출시하며 인공지능 및 사물인터넷 등 첨단기술을 빠르게 접목시키며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고 있다.

이 중 2016년 문을 연 에몬스가구 송파 전시장은 에몬스가구의 직영 전시장으로서 총 6개 층 1,652㎡로 구성됐다. 전시장 1층은 공간구성을 제안하는 컨셉룸으로 꾸며졌고 2층에는 신혼, 침실·리빙관, 3층에는 노블앙 매트리스 체험존, 4층에는 서재 및 자녀방, 드레스룸, 5층에는 이사, 침실·리빙관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6층에는 부엌가구와 리모델링관이 마련되어 있어 가정용가구 뿐만 아니라 부엌가구, 바닥재 등 집꾸밈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곳에서 볼 수 있다.

가구매장에서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생활 가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전 품목 E0등급 이상의 친환경자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 가족과 나만의 방꾸미기를 위한 가구로도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다.

이외에도 1인가구를 위한 잇 아이템부터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 신혼가구, 입주가구와 이태리 명품 컬렉션까지 구역별, 테마별, 평형별로 고퀄리티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어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송파 가구전시장은 입주 및 이사, 신혼부부 등 다양한 가구 구매자들에게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을 제공하므로 이사가구를 구매하거나 새로운 스타일로 방을 꾸미는 모든 이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송파전시장 관계자는 “신제품입고가 빠르고 다양한 인기제품들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기 때문에 새롭게 입주가구를 구매하거나 신혼가구, 방꾸미기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