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신지원에듀, 간호독학사 10월 28일 시험 대비 ‘파이널특강’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0-10 11:40

자료사진

간호독학사 학위취득 종합시험(10월 28일 시행) 준비를 최종 마무리하는 특강이 개설됐다.

EBS간호독학사 방송교재 운영 교육기업인 신지원에듀(대표 최현동)는 2018년 간호독학사 학위취득 종합시험을 약 한 달 앞두고 최단기간의 학습으로 최대효과를 도모하기 위한 ‘핵심요약 파이널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핵심요약 파이널특강’은 EBS간호독학사 전임교수가 기출문제를 분석, 시험출제가 예상되는 전공과목 별 핵심이론을 직접 엄선하여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주/객관식 동시대비를 위한 최종 실전감각을 조율하여 수험생들의 고득점 합격을 지원토록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다.

방대한 학습량을 평가영역별로 나누어 주요 핵심내용을 총 정리한 ‘핵심요약 파이널특강’에 대해 신지원에듀 관계자는 “그 동안 시험을 충실하게 대비해온 수험생들이 효율적으로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현업 등으로 학습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했던 수험생과 시험준비에 자신감이 부족한 초보수험생에게도 커다란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특히 ‘핵심요약 파이널특강’은 수강료에 대한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수강료 특별할인도 함께 실시한다.    

‘핵심요약 파이널특강’의 자세한 정보와 수강신청은 EBS간호독학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신지원에듀의 EBS간호독학사는 전임교수가 직접 집필한 온라인서점 판매1위(교보문고, 2018.2.13 기준)의 교재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자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는 등 차별화되고 내실 있는 교육과 다양한 학습 콘텐츠로 수험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