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매출 상승과 효과적인 마케팅으로 직결될 수 있는 홈페이지, ㈜와이페이지에서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가능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0-11 13:53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모바일을 통한 웹 사용량이 많아지고 있어 온라인 시장의 중요성이 커져감에 따라 홈페이지의 필요성이 늘어나고 있다. 더불어 최근 다양한 분야로 1인 창업, 스타트업 등 창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어 홈페이지를 제작하고자 하는 이들은 많아지고 있지만 무료 홈페이지 제작 업체에서 진행하게 된다면 기획한 서비스가 제대로 구현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로 인해 올바른 홈페이지 제작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Ypage(와이페이지)는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과 소비자만을 위한 특별한 디자인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모바일, 태블릿 등 모든 기종에 호환이 가능한 반응형 홈페이지 플랫폼(자사 플랫폼 Ypage)으로 홈페이지 제작을 하고 있으며 업체에 맞는 맞춤 온라인광고마케팅으로 온라인 광고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와이페이지는 외주를 두지 않고 모든 홈페이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접 제작하고 있어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고 있다. 더불어 분업화되고 쳬계화 된 시스템으로 원활한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강점이 있으며 이를 쉽게 설명하는 능력을 가진 베테랑 마케터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업종에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

또한 홈페이지 제작뿐만 아니라 다양한 포털사이트를 통한 키워드광고, 검색광고, 로컬광고 및 블로그마케팅, SNS마케팅 언론홍보 등 업체에 맞는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별도 유지관리팀이 운영되어 지속적인 파트너 관계유지에 힘쓰고 있다.

한편 ㈜와이페이지 관계자는 “광고주에게 적합한 최적의 솔루션과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모든 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완벽한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 상담을 진행한 후 고객분들이 직접 디자인 스타일을 선택하고 제작에 착수하게 되며 작업된 홈페이지는 꼼꼼한 검수작업을 거쳐 오류가 없이 런칭된다”고 전했다.

㈜와이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로 전문 마케터와의 홈페이지 제작 상담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