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더유학 싱가폴, 10월28일(일) 부산 벡스코에서 ‘싱가폴유학박람회’ 개최해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0-12 11:21

싱가폴유학전문 더유학은 10월 28일(일) 오후1시부터 5시까지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싱가폴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더유학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부산에서 열리는 만큼 부산, 경남, 경북 지역에서 싱가폴유학에 관심있는 학생과 학부모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좋은 기회”라고 전하며, "싱가폴에서 대학을 졸업한 전문 컨설턴트가 싱가폴대학 진학에 대한 최신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싱가폴 사립대학교는 고등학교1학년 이상 이수한 학생부터, 검정고시, 학점은행제, 대학 재학생까지 입학요건이 매우 유연하다. 1년에도 최대 6번의 입학시기가 있으며, 학교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영어과정을 이수하면 조건부로 입학도 가능해 준비기간이 짧더라도 유학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영국유학, 미국유학 등에 비해서 비용이 저렴하고 학업기간도 짧아서 빠른 기간 내에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해외취업을 원하는 학생에게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더유학이 진행하는 싱가폴유학박람회에서는 1:1 상담을 통해 싱가폴 최대 사립대학인 카플란 kaplan을 비롯한 학교별 입학요건(PSB, SIM, MDIS, JCU, Raffles) 및 전공, 지원절차, 학생비자, 현지생활 등 다양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박람회 당일 현장에서 수속신청을 하는 학생들에게는 무료수속, SIM카드, 교통카드(Ez-link), 현지매니저 오리엔테이션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사전신청은 ‘더유학 싱가폴’ 홈페이지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