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건조한 피부라면, 클렌징부터 기초케어까지 활력케어하자!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0-19 17:00

아침, 저녁으로 온도가 뚝 떨어지는 가운데 오후에는 미세먼지와 안개로 희뿌옇게 보이는 풍경을 자주 볼 수 있다. 이런 시기에 피부는 평소보다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데, 이럴 때는 피부 진정과 보습 관리를 동시에 도와줄 수 있는 기초 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가을철 피부 관리는 미세먼지와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내고 건조한 피부 진정과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이 관건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기초 케어를 보다 쉽고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피부 본연의 수분력을 키워주는 라곰(LAGOM)’은 가을&겨울 기초케어를 위해 라곰 고보습 활력케어 세트를 제안한다. 라곰 고보습 활력케어는 외부 먼지를 깔끔하게 씻어내고 불규칙한 피부 리듬을 조율해주도록 도와주는 보습 관리 세트이다.

라곰 ‘고보습 활력케어’는 마이크로 폼 클렌저와 미스트 토너, 딥 모이스쳐 크림으로 구성되어있다. 마이크로 폼 클렌저의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은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로 막힌 모공을 깨끗하게 씻어내고, 미스트 토너와 딥 모이스쳐 크림은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피부 속 수분도를 높여주어 가을철 스킨케어를 한 가지 세트로 끝낼 수 있다.

메이크업 클렌징 시, 1차 클렌저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워내고 젖은 얼굴에 마이크로 폼 클렌저를 덜어 거품을 내어 메이크업 잔여물을 씻어낸다. 미스트 토너는 미스트 타입의 스킨토너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도와준다. 수분크림 단계에는 밀착력과 흡수력이 높은 수분밀착크림을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발라 마무리해준다. 미스트 토너는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뿌려도 좋다.

‘헬시뷰티케어 라곰(LAGOM)‘ 공식몰을 비롯해 미미박스, 텐바이텐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청담 고원 뷰티숍,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 주요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