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파주운정가구단지 “GAGU37.6” 신혼가구&입주가구 및 일부전시상품 최대 70% 할인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0-20 10:00

자료사진

파주운정가구단지 신혼가구전문 ‘GAGU37.6’에서 탄현푸르지오 입주자와 가을과 겨울 결혼을 앞둔 소비자를 위해 신상품으로 구성된 ‘신호 &입주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파주운정가구단지 ‘GAGU37.6’ 단독으로 진행되는 할인 행사로 혼수 신혼가구 패키지로 구성된 북유럽 스타일을 강조한 원목가구 구성은 원목 침대, 원목 장롱, 화장대, 4인용 식탁, 거실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서랍장, 책장 등 다양한 상품을 추가하거나 변경하면서 가격을 조절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혼수 리스트로 많은 관심을 받는 템퍼&수입 모션베드와 가죽쇼파 또는 리클라이너쇼파를 함께 구매할 경우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관련 상품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기회이다.

또한 실내 분위기를 살리는 의자와 가구소품, 연령대와 기능성에 맞춘 쥬니어가구를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주변 아파트의 가정 실내를 재현한 공간에 배치된 다양한 가구와 소파를 눈으로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전시된 일부 상품은 최대 70%까지 할인을 실시해 가격으로 고민하던 이들이라면 절호의 찬스이다.

파주 입주가구 전문매장 ‘GAGU37.6’는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으로 가구를 공급하는 동시에 출고 전 제품 검수 작업과 고객 배송 그리고 설치와 AS관리까지 진행하는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낮은 가격대로 좋은 품질의 가구를 공급하고 있다. 특히 인근의 탄현 푸르지오 입주가정을 대상으로 가구배치를 활용한 실내인테리어 상담 및 집안 분위기에 알맞는 가구제작 및 입주가구 친절한 상담이 항시 가능하다.

또한 파주운정가구단지 신혼가구 매장 ‘GAGU 37.6’ 에서는 매장 방문을 통한 개인에 맞는 컨설팅, 자신만의 위한 가구, 완벽한 사후 관리가 진행되고 있어 기존 가구매장의 단점을 보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주차 공간 역시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없이 편히 매장을 둘러볼 수 있다.

GAGU37.6의 관계자는 “신혼가구나 입주가정의 필요사항에 맞춰 같은 가장 잘 어울리는 분위기 연출할 수 있게 많은 가구들을 준비했다”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맞는 컨설팅과 편안한 환경, 다양한 서비스를 만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