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씰리침대 정품 매트리스가 100만원 할인해서 99만원 이거 진짜?일산식사점에서 만나요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0-20 15:20

씰리침대 정품 매트리스가 100만 원 할인해서 99만 원이라고 하는데 이게 진짜일까?

씰리코리아 정품 티타늄을 사용한 프리미엄 한정상품 ‘에일레’ 모델 이야기다.

일산‧고양가구단지 씰리침대 일산 식사점에 체험관이 운영중이며 11월4일까지 구매고객에게만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씰리침대에서 생산된 씰리매트리스는 인체부위별로 체압을 적재적소로 분산해 편안하고 부드럽게 숙면을 돕는 여러 기능성 매트리스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특허 받은 티타늄스프링을 사용해 편안하고 안락한 잠자리를 보장하며 내구성과견고성 또한 뛰어난 고품질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소개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씰리침대 공식인증대리점인 일산 식사점은 다양한 제품들을 구성하고 내방하는 고객들께 편안하게 체험 할 수 있는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씰리침대 정품의 방수커버와 목베개를 증정한다.

일산지역에 많은 병행수입업체들이 판매하고 있는 H5, I3, 체리오팔 등은 미국내에서 판매되는 사양으로 미국인의 체형에 맞게 생산된 제품이기 때문에 한국사람에 맞는 컴포트스케일과 레이어를 사용한 제품이 아니며, 스프링 체계 또한 달리한 전혀 다른 제품이다.

아울러 병행수입으로 판매되는 씰리제품은 씰리코리아에서 AS를 받을 수 없다.

씰리침대 공식인증 대리점을 통해 소개되는 정품 씰리매트리스는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정통 포스처피딕 이중열처리된 티타늄스프링을 사용하는 최고급 매트리스로 병행수입되는 씰리매트리스와는 차이가 크다며 관계자는 직접 체험을 통해 비교가능하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