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포항대, 건의함 마련 기념으로 간식 이벤트 진행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8-10-20 19:46

지난 18일 포항대가 '가즈아! 총장님이 쏜다'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포항대학교)

경북 포항대학교(총장 한홍수)는 지난 18일 총장 취임 후 '소통하는 대학'의 일환으로 대학 온라인게시판을 통한 의견수렴 창구를 마련하고, '가즈아! 총장님이 쏜다'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재학생들이 대학에 대한 소속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학생들이 주로 활용하는 SNS를 통한 참여도 병행됐다.

또한 이벤트에 당첨된 학생을 격려하기 위해 총장이 직접 간식을 들고 소속 학과로 방문, 함께 나눔으로써 학과 학생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이벤트에 참여한 최수진(간호학과 1학년) 학생은 "학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참여했는데 당첨돼 기쁘다. 중간고사 기간을 앞두고 총장님의 간식 지원으로 힘을 얻어 좋은 결과를 얻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홍수 총장은 "이벤트에 참여한 학생들의 학교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 다양한 의사소통으로 재학생들에게 힘이 되는 지원을 하겠다"며 "또한 새롭게 제시되는 아이디어의 참신성과 실효성을 검토해 대학 정책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고 재학생들과의 소통을 거듭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