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서구 PC방 살인사건' 담당의 남궁인, "피해자 훤칠한 얼굴이었지만 상처 너무 많았다"

[=아시아뉴스통신] 황규찬기자 송고시간 2018-10-21 00:52

(사진=JTBC 방송화면)

지난 14일 참혹한 살인 사건이 발생했던 서울 강서구 외발산동의 한 PC방. 사건이 일어난 지 엿새가 지난 20일에도 여전히 PC방 주변은 어수선하기만 했다.

사건 현장 주변에는 국화꽃 다발들이 놓여있고, 일부 주민들은 묵념을 하고 슬픈 표정을 보이기도 했다.

이 PC방 살인 사건 피해자 20살 청년 신모씨의 담당의였던 이대목동병원 의사 남궁인 씨는 19일 자신의 블로그에 장문의 글을 올리고, 응급실에 실려온 신씨의 급박했던 상태를 전하며 "끓어오르는 분노를 느꼈다"고 전했다.

담당의 남궁인 씨는 "훤칠한 얼굴이었지만 찰나의 인상이었다"고 신씨를 떠올리며 "상처가 너무 많았다. 입고 있던 옷에 더 이상 묻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피투성이였다"고 밝혔다.

남궁인 씨는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보고도 믿기 힘들었던 비인간적인 범죄 그 자체다. 인간이 인간에게 이런 짓을 진짜 범할 수 있다는 사실"이라고 사건 당일의 참담함을 서술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이 PC방의 주간 아르바이트생 윤모씨(21)는 "(사건 이후로) 확실히 손님이 많이 줄었다. 사건에 대해 물어보는 손님도 종종 있다"고 했다. 그는 "피해자와는 타임이 달라 잘 모르긴 하지만 내 또래 친구가 그렇게 됐다니 안타깝고 같은 PC방에서 일하는 입장에서 불안하기도 한 게 사실"이라고 말했다.

PC방 손님들은 "처음엔 믿기지 않았는데 CCTV 영상을 보니 분노하게 되더라. 가해자가 확실히 처벌받았으면 좋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