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오래오래 따뜻하게… 프리미엄 리얼베베 홀딩웜 유아 아기욕조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0-24 14:47

겨울이 다가오면서 아이들 목욕에 대한 엄마들의 걱정도 커지고 있다. 추운 겨울 아이들을 따뜻하게 씻기고 싶지만 물이 금방 식어버리고 아이들은 목욕에 금세 흥미를 잃어버리고 짜증을 내게 된다.

이에 엄마의 마음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육아브랜드인 '리얼베베'가 나서 젊은 육아맘들을 위한 리얼베베 홀딩웜 유아 아기욕조를 출시하였다.
▲사진출처: 루트비
‘똑똑한 부모가 되기 위한 프리미엄의 시작(Start Premium to be Smart Parent)’이라는 브랜드 모토를 내세우고 있는 유아용품 전문회사 루트비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인 '리얼베베'는 이미 유아스킨케어, 마스크, 스카프빕 등 이미 프리미엄 라인의 다양한 유아용 제품을 내놓은 바 있으며, 이에 더하여 이번에는 리얼베베 홀딩웜 유아 아기욕조가 새롭게 출시된다.

리얼베베 홀딩웜 유아 아기욕조는 더블월 (이중벽)타입으로 제작되었는데 보온병처럼 외벽과 내벽 사이의 공간으로 찬기운을 막고 내부에서 열을 순환시켜 물의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시키는 홀딤웜구조를 가진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따라서 따뜻한 물을 한번 받아놓으면, 오래가기 때문에 목욕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오랜시간 물놀이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이 절약된다는 장점이 있어 엄마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출처: 루트비
리얼베베 홀딩웜 유아 아기욕조는 겉면이 강아지, 팬더, 돼지로 디자인 되어있어, 감성을 자극할 뿐만아니라 욕조 외부에는 손잡이 부분이 있어 쉽게 욕조를 옮길 수 있고, 내부에는 배수구멍이 있어 쉽게 물을 뺄 수 있어 엄마들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리얼베베 홀딩웜 유아 아기욕조에는 오목한 구조로 엉덩이가 잘맞는 받침과 목이 편안한 유선형 라인 목받침, 하단에는 미끄럼을 방지하는 논슬립 엠보스가 있어 아이들이 목욕할 때 안전하면서도 편안하도록 제작되어 인체공학적 욕조라는 별명이 있다. 또, 동물 귀에 해당하는 트레이에 물에서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들, 일명 “오감바가지”들이 들어있어 아이들의 감각을 자극하고 인지능력을 높이므로 싫증없이 즐겁게 목욕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루트비 관계자는 "기존 제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기능과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찾아가고자 한다. 이미 리얼베베 홀딩웜 유아 아기욕조는 각종 특허와 상표 및 안전검사를 완료했고 또한 30kg의 중량까지 견디도록 설계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리얼베베 홀딩웜 유아 아기욕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과 구매정보는 온라인 육아용품 전문 쇼핑몰 지맘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