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2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부평구 지역아동센터협의회,‘제4회 부평구지역아동센터 명랑운동회’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8-10-27 16:34

차준택 부평구청장(가운데)는 부평구 지역아동센터협의회,‘제4회 부평구지역아동센터 명랑운동회’ 참석하여 기념촬영 (사진제공=부평구청)

인천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지역아동센터협의회는 10월 27일 산곡동 마곡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제4회 부평구지역아동센터 명랑운동회’를 열었다.

올해 4회째를 맞은 운동회에는 부평지역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와 아동 등 60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파도타기 ▶지네발 달리기 ▶큰 공 배구 ▶지역별 지역아동센터 전략 줄다리기 등 어린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다양한 경기종목과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호응을 얻었다.
 
부평구 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제4회 부평구지역아동센터 명랑운동회’ 개최(사진제공=부평구청)

구는 올해부터 행사비 전액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날 모범적으로 방과 후 돌봄을 실천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 시설장 1명과 모범 아동 4명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방과 후 돌봄활동을 하는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명랑운동회를 통해 가족들이 화합을 다지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평에는 총 36곳의 지역아동센터가 있다. 맞벌이와 저소득, 다자녀 등으로 자녀 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가정의 아동들이 건강한 아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보호·교육·문화·정서지원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