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도군, 서울서 우수농특산물 판매대전 개장식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염순천기자 송고시간 2018-11-11 19:53

지난 9일 서울에서 개최된 '2018 이랜드리테일과 함께하는 청도군 우수농특산물 판매대전' 개장식 행사에 참석한 이승율 군수(오른쪽)가 주부들에게 청도사과를 홍보하고 있다.(사진제공=청도군청)

경북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9일 지역의 우수농특산물을 서울 주부들에게 홍보.판매하는 '2018 이랜드리테일과 함께하는 청도군 우수농특산물 판매대전' 개장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수도권 및 전국의 백화점 등 51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유통업체인 이랜드리테일과 함께 협력해 이랜드리테일 창립주간인 지난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1주일간 홍보.판매행사를 가진다.

이날 개장식에는 이승율 군수, 박기호 군의장과 군의원을 비롯한 이종욱 NH농협청도군지부장과 지역농협장, 김창태 청도축협장, 박순열 청도군산림조합장, 농업인단체대표, 재경향우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청도군 농특산물의 우수성 홍보와 시식 및 할인행사 등 소비촉진 캠페인을 벌였다.

청도반시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씨가 없는 감으로 먹기 편하고, 피부미용과 숙취해소, 피로해복에도 효능이 탁월한 과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서울주부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승율 군수는 "대도시에서의 홍보.판촉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우리군 농특산물이 제값을 받아 농가의 소득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