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박정현 대덕구청장, 주부 대상 현장토크쇼 ‘걱정말아요 대덕’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8-11-21 14:02

박정현 대덕구청장은 21일 송촌동 한 커피숍에서 주부와 학부모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30~40대 주부들을 대상으로 한 ‘걱정말아요 대덕!’ 현장토크쇼를 가졌다..(사진제공=대덕구청)

대전 대덕구 박정현 구청장이 21일 주부와 학부모들의 고민 해결을 위하여 30~40대 주부들을 대상으로 ‘걱정말아요 대덕’ 현장토크쇼를 열었다.
 
박정현 청장의 주민 소통 행보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행사는 21일 송촌지역을 시작으로 다음달 13일 신탄진지역, 18일 오정지역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30~40대 주부 4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일상의 다양한 고민을 중심으로 구청장과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화 중간 중간 기타 연주와 노래공연도 곁들여져 시종 편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주부는 “동네 커피숍에서 구청장과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는 건 첫 경험이었다”며 “앞으로 대덕구와 구정에 대한 관심도 더 커질 것 같다”고 말했다.
 
박정현 청장은 “민선7기 구정 핵심가치 중 하나인 주민참여와 협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주민목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정현 구청장은 매달 주민 공감 목요데이트와 목요현장데이트를 통해 민원인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마련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