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뉴이스트 W, 오늘(26일) 타이틀곡 ‘HELP ME’로 컴백 '백호 전곡 작사·작곡 참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혜미기자 송고시간 2018-11-26 14:36

뉴이스트 W 새 앨범 ‘WAKE,N’ 발매.(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대세돌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오늘(26일) 역대급 웰메이드 앨범 ‘WAKE,N(웨이크,앤)’으로 컴백한다.

5개월만에 돌아온 뉴이스트 W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이번 신규 앨범 ‘WAKE,N(웨이크,앤)’은 멤버 백호가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의 작사, 작곡을 비롯해 앨범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는 퓨전 팝 R&B 곡으로 ‘너를 간절하게 기다리다가 결국 너에게 구조를 요청한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기존 뉴이스트 W가 선보였던 서정적인 가사 표현에 무거우면서도 날카로운 멜로디로 완성해 더욱 주목된다.

또한 ‘잠에서 깨어나다’의 의미와 ‘감정이 깨어나다’의 두 가지 의미가 담긴 이번 앨범 ‘WAKE,N(웨이크,앤)’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수록곡 ‘L.I.E(라이)’를 통해 지금 내가 있는 현실이 깨지는 이야기를, 각 멤버들의 솔로곡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감정이 깨어나는 내용을 구성한데 이어 마지막 트랙에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Dal Segno(달 세뇨)’까지 총 7곡을 수록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힌 앨범을 완성시켰다.

문학 작품과 같이 서사가 돋보이는 이번 앨범 ‘WAKE,N(웨이크,앤)’을 통해 지난해 10월 발매된 ‘W, HERE(더블유, 히어)’에서 시작해 ‘WHO, YOU(후, 유)’에 이르기까지 뉴이스트 W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이야기를 다시 연결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 이어질 서사 또한 암시하고 있다.

이처럼 그들만의 독특한 색깔을 담아낸 앨범을 선사하는 뉴이스트 W가 음원 및 음반 차트에서 매번 자체 기록을 경신하는 등 명실상부한 대세 아이돌로 자리 매김한 만큼 오늘(26일) 발매되는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으로 새롭게 써내려 갈 기록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을 발매하며 이날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정혜미 기자 celina6@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