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평택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기관 선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송고시간 2018-12-14 14:48

(사진제공=평택시청)

평택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김남곤)는 지난 7일까지 시립팽성남산어린이집 등 총 64개소에 급식관리 우수기관 현판과 인증서를 수여하는 우수기관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평택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매년 어린이 급식소에 연간 정기 방문해 위생·안전 점검을 실시한 결과를 토대로 우수기관을 선정하여 ‘급식관리 우수기관 현판 및 인증서’를 수여하고 있으며, 올해는 LG전자평택어린이집 외 52개소(현원 21~99인 시설)와 가람유치원 외 13개소(현원 20인 이하 및 100인 이상 시설)가 선정됐다.
 
평택시 어린이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이 제공될 수 있도록 꾸준한 영양·위생 점검을 통해 올해에는 더 많은 소규모 어린이 급식소가 선정됐으며, 전년도에 선정된 기관 중 많은 기관이 급식관리 우수기관을 유지하는 성과를 보였다.
 
김남곤 센터장은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건강한 급식 환경을 확립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앞으로도 평택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 등록하여 관리지원을 받는 어린이 급식소가 늘어나 건강하고 위생적인 급식문화를 조성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평택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평택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지역아동센터 등 총 406개소의 어린이 급식소를 대상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급식이 제공될 수 있도록 영양관리와 함께 위생·안전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