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남자친구’ 송혜교 립스틱 뭐 쓴거지? 크리스마스선물 추천템 송혜교 귀걸이·코트·원피스·가방·차 출처 공개!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8-12-19 12:29

▲드라마 '남자친구' 송혜교 패션이 화제다 (출처=tvN '남자친구' 캡처 )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송혜교가 레전드 외모를 보여주면서 ‘남자친구’ 송혜교의 립스틱과 귀걸이는 물론 원피스, 코트, 가방 등 송혜교의 모든 패션 아이템이 품절 위기에 놓일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크리스마스가 앞으로 다가오면서 드라마 ‘남자친구’의 송혜교 패션 아이템을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하는 경우도 많다.
 
드라마 ‘남자친구’ 4회에서 박보검이 송혜교에게 선물로 준 송혜교 립스틱은 설화수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남자친구’ 송혜교 립스틱은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로즈레드다. 또한 ‘남자친구’에서 송혜교가 매회 끼고 나오는 귀걸이는 알라인, 아이노, 디디에두보 시그니처D, 뚜아후아, 이이레르로르 브랜드의 귀걸이인 것으로 밝혀졌다. 


 
▲드라마 '남자친구' 송혜교 (출처=tvN '남자친구' 캡처 )


한편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재벌가 며느리 이미지를 한껏 살려주는 ‘남자친구’ 송혜교 코트는 질스튜어트의 브라운 컬러 코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남자친구’ 1화에 나온 송혜교 원피스는 아보아보, 송혜교 가방은 디올, ‘남자친구’ 송혜교 부츠는 슈콤마보니의 롱부츠로 알려졌다.
 
오늘(18일) 방송에서는 진혁(박보검)과 수현(송혜교)의 관계가 공걔적으로 드러난 시점에서 진혁과 수현의 관계에 대한 태경그룹의 압박이 심해지는 모습이 나온다. 태경그룹 대표 우석은 진혁에게 “당신 하나 떄문에 차수현 대표 자리가 위협을 받게 된다고 이 여린 사람아”라고 충고했다.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저녁 9시 반에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