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뮤지컬 랭보, 정휘·손승원 하차로 관객 전액환불 “제작사 골치” 정휘 자필사과문, 손승원 음주전력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기자 송고시간 2018-12-27 10:07

음주운전 후 도주한 배우 손승원 동승자 정휘 ‘화제’
▲ 손승원 동승자로 밝혀진 배우 정휘 (사진=ⓒ정휘 인스타그램)


배우 손승원 나이, 손승원 인스타그램, 손승원 군대, 손승원 아버지, 손승원 집안, 정휘 인스타그램
지난 26일 새벽, 배우 손승원(28)이 서울 강남구 신사동 부근에서 무면허의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 교통사고를 냈다. 이후 상황을 벗어나려 도주하다가 경찰에 적발된 사건이 발생했다. 뒷자리에 함께 타고 있던 동승자는 배우 정휘(27)로 둘은 뮤지컬 ‘랭보’에 함께 출연 중이었다. 이 같은 사실이 밝혀져 배우 정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하기도 했다.
 
▲ 뮤지컬 '랭보' 포스터 (사진=ⓒ뮤지컬 랭보 홈페이지)


그러나 이 사고로 둘은 뮤지컬 ‘랭보’에서 하차하게 됐다. 입대를 앞두고 있던 손승원은 오는 30일, 2회차 공연을 앞두고 있었다. 그러나 송승원의 하차로 이날 공연은 취소가 결정됐다. 뮤지컬 ‘랭보’의 제작사는 취소된 공연을 예매한 관객들에게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하기로 했으며, 공연 출연 예정이었던 뮤지컬 배우들과 스탭들에게도 정해진 출연료를 모두 지급하기로 밝혔다.
 
한편, 손승원은 이전에도 음주운전 전력이 세 번이나 있었던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안겼다. 이에 손승원은 얼마 전 가결된 ‘윤창호법’의 혐의를 적용해 구속 영장을 신청할 전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