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1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화성산업 2019년 시무식…"지속적인 성장"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9-01-02 13:46

2일 화성산업 본사 회의실에서 열린 2019년도 시무식에서 이인중 회장 등이 단체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화성산업)

화성산업(대표이사 회장 이인중)은 2일 본사 회의실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시무식을 가졌다.

새해에도 임직원 상호간의 소통을 더욱 원활히 하고 서로 간에 덕담과 인사를 나누는 등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새로운 출발을 다지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인중 회장은 신년사에서 "지난해는 대내외적으로 경제성장이 둔화되고 불확실성이 증가되는 상황 속에서도 충청내륙고속화도로, 신협연수원, 백합아파트 및 광명아파트 정비사업, 평택 석정공원 민간공원 특례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살기좋은 아파트 최우수상 수상 등 신사업 모델을 발굴하며 기업과 파크드림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이는 의미있는 한 해였고 무엇보다 상생협력기금 20억원을 출연해 지역 협력업체와 동반성장의 길을 마련한 것도 가치있는 일이었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이어 "새해에도 끊임없는 도전과 변화를 통해 최고의 품질가치를 실현하고 이를 위해 각 사업부문들의 체계적 역량을 보다 강화해야 하며 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큰 힘이 되어준 고객과 협력사, 지역민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더욱 확대해 가치있는 기업(valuable company)으로서 지속적인 성장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