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임현주 인스타 근황에 “두근두근”.. 설마? 김현우·김도균 사로잡던 남다른 패션 감각에 나이·직업 관심↑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1-09 00:05

 
▲'밝히는 연애코치'에 출연하는 임현주 (출처=임현주 인스타그램)



임현주가 ‘하트시그널’의 아이유에서 ‘밝히는 연애코치’의 여우로 등장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임현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밝히는 연애코치 1월 8일 첫방송! 두근두근”이라는 글과 함께 ‘밝히는 연애코치’ 대본을 들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또 육각형 금테 안경을 낀 모습도 함께 셀카로 찍어 팬들에게 선보였다. 이에 팬들은 “육각형 안경도 어울리는 그녀는 도덕책..”, “현주님 이제 연애인인가용”, “현주언니 최고 최고 최고!!!!!!!!”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1월 8일 첫방송을 한 라이프타임·드라맥스 예능 ‘밝히는 연애코치’에서 임현주는 신동엽과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과 함께 연애코치로 나서며 숨겨진 예능감과 입담을 보여줬다. 임현주는 눈치가 빨라 여우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임현주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이다. 국민대 의상디자인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의상디자인을 전공해서인지 쇼핑몰에서 피팅모델을 한 경험이 있고, ‘하트시그널’ 이후에도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인스타그램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밝히는 연애코치’뿐 아니라 ‘팔로우미’에서도 활약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