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나혼자산다’ 한혜진, 연애할 때 남자 뒷바라지 안한다.. 전현무에게는? 달심파워로 자전거 한강라이딩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1-10 13:33

▲'나혼자산다'의 한혜진 (사진=ⓒ한혜진 인스타그램)


 
‘나혼자산다’ 한혜진이 연애할 때 남자를 위해 뒷바라지하는 것이 아니라고 한 발언이 연신 화제가 되고 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한혜진은 KBSJOY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공시생을 뒷바라지한 직장인의 고민에 “남자 뒷바라지하는 거 아니다. 본전도 못찾는다”고 속 시원하게 말해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에게 사이다 발언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와 다르게 ‘나혼자산다’에서 한혜진은 전현무에게 결별설을 의식한 듯 옷을 단정히 해주고 코디를 도와주는 등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줘 의외로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나혼자산다' 무지개 멤버들 (사진=ⓒMBC 페이스북)



한편 이번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혜진이 새해부터 일출을 보기 위해 한강 라이딩을 시도하는 모습이 방영된다. ‘나 혼자 산다’에서 ‘달심’이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유명한 한혜진이 어떤 모습을 보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크다. 한편 지난 4일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은 달심 분장 공을 지키며 나타나 화제가 됐으며, 2018 MBC 연예대상 당시 입고 온 한혜진의 드레스도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나혼자 산다’는 당시 연예대상에서 8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한혜진의 불꽃 라이딩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영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