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왼손잡이 아내’ 김진우, 알고 보니 유부남? 아내는 누구? 이상적 남친상으로 여심폭격중.. 몇부작?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1-10 14:23

▲배우 김진우 (사진=ⓒ김진우 인스타그램)



‘왼손잡이 아내’에서 이수호 역과 박도경 역의 1인 2역을 소화중인 배우 김진우가 알고 보니 유부남이라는 사실이 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기고 있다.
 
배우 김진우(나이 37세)는 지난 2018년 9월 8일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다. 김진우의 아내는 김진우보다 3살 연하이며 승무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김진우는 드라마에서나 일상에서 이상적인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여 유부남이 아닌 줄 알았다는 반응이 많다. 김진우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드라마 달보고 있어요.화이팅”, “너무 잘 생겼어.” 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왼손잡이 아내' 출연중인 배우 김진우 (사진=ⓒKBS '왼손잡이 아내' 캡처)




김진우가 출연하는 드라마 ‘왼손잡이의 아내’는 KBS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왼손잡이 아내’는 충격적인 사고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와 신혼여행지에서 사라진 남편을 찾아 다니는 여자 등 등장인물들의 복잡한 인물관계도와 줄거리가 담겨 있어 평일 안방극장 드라마 시청률을 사수하고 있다. ‘왼손잡이 아내’는 100부작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