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스포츠
[프리미어리그(EPL)] “포그바가 돌아왔다” 토트넘-맨유전 승부예측은? “손흥민 골만 믿는다” 일정·순위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1-12 00:00

프리미어리그 순위 3위 토트넘, 6위 맨유와 한판승부, 손흥민 출전
 
▲해외축구경기 토트넘-맨유 경기가 예정돼 있다 (사진=ⓒGetty Images Bank)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과 맨유의 경기가 14일(월) 새벽에 열린다. 이런 와중에 맨유에서는 부상중이었던 포그바가 컴백을 알리며 토트넘-맨유전에서 승리의 여신은 누구의 손을 들어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토트넘-맨유 경기 일정(사진=ⓒ네이버 스포츠)



프리미어리그 토트넘-맨유 경기 중계는 오는 14일(월) 월요일 새벽 1시 20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스포티비2(SPOTV2)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이 경기에서 손흥민은 출전을 알렸다. 

한편 이 프리미어리그 토트넘-맨유의 경기가 손흥민에게 있어서는 아시안컵 합류 전 마지막 유럽 리그 경기가 될 것이라 전망되면서 모든 축구팬들은 유럽 리그를 떠나기 전 손흥민이 골을 넣길 기대하고 있다. 

손흥민은 14일(월) 토트넘-맨유전을 치르고 16일(수) 한국-중국전부터 합류할 예정이다. 최근 손흥민의 활약으로 연봉과 주급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손흥민의 몸값은 9980유로(한화 약 1284억원)인 것으로 밝혀졌다. 맨유전과 아시안컵 모두 좋은 성적을 내며 골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만들고 이달의 선수의 영예를 얻을지 축구팬들의 기대가 크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